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MAGAZINE

 

상품 게시판 상세
TITLE 패션 폰케이스 '아칸', 이태원 경리단길 점포 오픈 추천하기
  • 평점 0점  

 

패션 모바일 악세사리 브랜드 '아칸(AKAN)'이 서울에서 가장 분주한
 핫플레이스 중 하나로 꼽히는 이태원 경리단길에 입점했다.

아칸은 슬림한 그립감과 완벽한 보호성으로 SNS에서 유명해진 '방탄케이스'로
다양한 디자인을 출시해 호응을 얻고 있는 모바일 악세사리 전문 프렌차이즈다.
수요가 늘면서 경리단길 이전에 강남점, 동성로점, 연신내점 등에서 이미 성공 창업 브랜드로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아칸의 제품은 수많은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모바일 액세서리에 예술을 접목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로 인해 기존 제품에서 느낄 수 없었던 차별화된 내용으로 점차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아칸은 이국적인 거리에 화려하고 색다른 풍경을 자랑하는 점포가 많은 경리단길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함과 동시에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경리단점에서는 예술의 거리라는 이름에 걸맞게 아티스트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작품과 굿즈들을 직접 만나게 된다.
 
가격대는 5천 원대부터 다양하며 폰케이스, 스마트톡, 에어팟케이스 등 다양한 디지털 악세사리의 디자인을 즐길 수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가격이 동일해 소비자들이 편한 마음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아칸의 장점이다.
 
아칸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최신 트렌드를 가장 먼저 알아볼 수 있는 경리단길에 가맹점을 오픈함으로써
 아칸이 더욱 친근하게 대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예술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거리인 만큼 더욱 활발한 이벤트와 색다른 볼거리들을 함께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아칸은 창업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업 계획과 창업 이후 운영 방법에 대한 노하우 등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http://www.cstimes.com)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카카오채널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스크롤-업!
스크롤-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