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MAGAZINE

 

상품 게시판 상세
TITLE 새로운 꿈을 찾아 아칸의 대표모델 '홍민하' 추천하기
  • 평점 0점  


홍민하 씨는 모바일 악세사리 브랜드 '아칸케이스'의 대표 모델이자 디자이너다.
 
아칸에 재직중인 홍민하 씨는 의류 쇼핑몰을 운영했던 경험이 있었다. 그가 쇼핑몰을 운영하며 느껴왔었던 가장 큰 문제는 제품의 독창성이었다.
 
의류 쇼핑몰의 대부분이 동대문에서 도매로 거래되고 누구에게나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려있어 제품의 독창성을 찾기란 불가능에 가까운 일이었다.
 
소비자들의 니즈를 맞추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하던중 지인을 통하여 모바일 악세사리를 접하게 되었고 무엇보다 자신의 독창적인 생각을 제품에 빠르게 접목할 수 있다는 부분에 매력을 느끼기 시작했다. 이는 그에게 인생 전환점의 새로운 계기가 되었다. 기존에 운영하던 의류 쇼핑몰의 모든 부분을 정리하고 디자이너의 꿈을 펼치기 위해 아칸에 뛰어든 것이다.
 
평소 디자인에 꿈을 가졌던 그는 다양한 제품에 자신의 생각들을 입히기 시작했고 의류에 비해 빠른 속도로 반응을 볼 수 있다는 점에 신선함을 느끼기 시작했다. 네티즌과의 소통이 일상이었던 그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디자인의 트렌드를 읽기 수월했고 제품을 받는 고객들의 진심어린 후기에 일에 대한 보람을 함께 느끼기 시작했다.
 
'아칸' 이라는 공간은 자사 직원뿐만이 아니라 아티스트들과의 교류를 통해 작품성있는 디자인들을 제품화하고 있었다. 그는 자신의 경험을 활용해서 아티스트와의 소통을 보다 체계화하기 시작했다. 네티즌과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통해 디자인은 더욱 정교하게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기 시작했고 덕분에 많은 사람들에게 아직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좋은 디자인들에 대해 더욱 더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혼자서 하기에는 벅차 실현 불가능할거라 생각했었던 일들이 공동체가 되어 하나씩 실현된다는 것은 그에게 무척 즐거운 일이었다. 행복한 일을 하고있는 그는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생각했고 함께해주는 아티스트와 소비자들을 위해 내년에는 그들만을 위한 전시공간, 간담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카카오채널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스크롤-업!
스크롤-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