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배송 관련 Q&A
NAME AKAN (ip:)
  • DATE 2018-11-02 16:29:08
  • LIKE Like!
  • VIEW 2552
RATE 0점

1. 운송장 번호가 등록 되었는데 조회가 되질 않습니다.


운송장 번호가 등록될 경우 제품이 포장 후 출고 대기인 상태입니다.

오후 10시 이후에 조회가 되지 않을시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을 이용해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빠르게 조치를 취해드립니다.



2. 운송장 번호는 배송 완료라고 되어있는데 저는 상품을 받질 못했습니다.


받지 못한 상품이 배송 완료로 뜨는 경우는 운송장 번호 조회 후

해당 택배기사와 통화해 보시지 않는 이상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택배는 택배 기사와 고객이 연락이 되어야 합니다.

받지 못한 상품이 배송 완료라고 표시되는 경우 해당 지역 택배 기사가

인근에 맡겨두거나 경비실, 무인택배함을 이용하는 경우가 잦고

고객의 연락 부재로 인한 경우도 많습니다.

해당 지역 택배 기사와 연락을 취해 보시기 바랍니다.


4. 운송장 번호를 조회했는데 몇일째부터 이동이 없어요.


연휴 물량이나 물량 폭주로 지연되는 경우가 있으나 이를 제외하곤 대부분 "분실"에 해당합니다.

폰케이스다 보니 부피가 잦아 분실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내용을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확인 후 조치를 취해 드립니다.



5. 입금을 했는데 확인 문자가 오질 않아요 어떻게 하죠?


AKAN의 입금확인 시스템은 자동입금확인 처리 시스템입니다.

입금자명과 입금액이 일치하여야 확인되는 시스템입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 입금 확인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 입금자 명의 오타가 있는 경우가

- 입금액과 금액이 다른 경우

- 주문을 중복적으로 2회 이상 한 경우

- 위 사항이 아닌 경우 자동입금확인 처리 오류가 있습니다.


위 내용에 해당하지 않을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하겠습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취소